만28세자동차보험 겨우 가입했어요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달전쯤에 집으로 자동차보험 만기 안내장이 날라왔었는데요. 만기일 기준으로 한달이라는 시간이 있다보니 나중에 해도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그냥 뒀는데..

일도 바쁘고 이것 저것 하다보니 만기일을 깜빡하게 된거예요. 그래서 정말 급하게 지인들은 어느 회사를 통해 가입했는지 또 설계사를 통해서 회사별 견적도 받아보고 급하게 가입을 했었더랬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년에 한번씩 벌써 이게 몇번째인지 좀 여유있게 가입을 하면 좋은데 왜 이렇게 내일로 일을 미루는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저 말고 이렇게 내일로 미루다가 갱신날짜가 지나서 과태료를 내는 분들이 은근히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랑 같이 일하는 직원 하나도 갱신일을 지나서 과태료를 냈데요. 단 하루인데도 말이죠. 그리고 매번 갱신할때 마다 사실 크게 신경을 안썼는데 갱신을 할때에는 설계사보다는 다이렉트 사이트를 활용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다이렉트 같은 경우는 설계사 수수료가 없기때문에 설계사를 통해서 알아볼때 보다 저렴하다고 저랑 같이 일하는 직원이 알려줬어요. 그래서 그 직원은 매번 갱신할때 다이렉트만 쓴다고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대폰 살때만 호갱이 있는줄 알았는데 이건 자동차보험 하나 가입하는것도 정말 모르면 호갱이 되기 딱 일거같아요. 가격이 좀 통일되면 좋은데 회사마다 다르고 가입하는 방법에 따라 모두 다르니깐 말이죠.

그래도 이왕 가입하는거 발품을 조금팔아서라도 저렴하게 가입을 하는게 좋잖아요. 저도 이번에 다이렉트로 가입을 해서 보니깐 확실히 더 저렴하더라고요.


참고로 제가 알아본 곳은 무료예요 ㅋㅋ 비교견적이 말이죠. 그래서 저 처럼 무료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를 참고하시면 되고요. 어차피 가입해야 하는거 저처럼 손해보지말고 가입들 하세요

2018/06/14 20:52 2018/06/14 20:52
Posted by .

본 블로그의 글들은 해당업체를 통해 경제적 댓가로 작성되었습니다. 블로그 문의는 cj48866@gmail.com 입니다.


트랙백 주소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